Girls on FIRE 파이어족



원래 근거없이 IBM을 좋아해서 예전에 사두었던것.
한번씩 배당알람와도 1달러주길래 1%주는구나 싶어서 신경도 안썼는데 오늘에야 깨달은 사실은 1년에 네번주는거였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주식은 자꾸 뭔가 오르지도 않고 내리지도 않길래 그냥 나의 마음만을 표현하는 징표로 가지고 있었는데 더 살까 싶은 생각이 든다 ㅋㅋㅋ
(내 예금보다 훨씬 높은거였다니...)






배당 대장주라고 하길래 조금 사보았다





이것도 배당대장주라고 해서 조금 사보았다






배당때문에 산건 아니고 IBM처럼 내가 좋아하는 회사지만 IBM과는 다르게 비즈니스 전략도 좋고 직원들 연봉도 많이줘서(그래서 IBM배당이 높은건가 ㅋㅋ) 틈 날때마다 모으고 있음.ㅋㅋ 배당까지 해주는지 몰랐네



오늘 일기 여기까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