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인스타 계정을 하나 더 만들까 하고 한가롭게 인스타그램의 이것저것을 뒤져보던 중,

 

갑자기 어제 무안에서 접속을 했다는 로그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인스타그램 로그인 기록 한번 확인해보세요.

 

확인하는 방법은

 

인스타그램 -> 셋팅

 

 

셋팅 -> 시큐리티(보안) -> 로그인 액티비티

 

 

무안에서 로그인을.....아랫쪽에 로그아웃을 눌러 쿨하게 로그아웃 시켜줍니다.

 

 

 

인스타그램의 비밀번호를 바꿉니다 ㅠㅠ

 

 

 

 

 

에고, 한숨 돌렸네요. 기존에 비밀번호를 너무 쉬운걸로 해놨나봐요. ㅠ_ㅠ

 

인스타그램 친구해요~~ :)

 

www.instagram.com/girlsonfire_kr/

 

Girls on FIRE(@girlsonfire_kr)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962명, 팔로잉 5,280명, 게시물 13개 - Girls on FIRE(@girlsonfire_kr)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