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블로그 이웃님들 모두 안녕하신가요? 정말 너무너무 오랫만에, 몇달동안 로그인조차 하지 않고 있다가 들어왔는데요, 우리 이웃님들 그동안 잘지내고 계신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

몇개월동안 파이어족 두명 다 개인사가 너무너무 바빴었는데요, 오늘 제가 간만에 컴퓨터에 앉아 그동안의 티스토리 숙원사업 두건을 해결했습니다 :)

 


 

그에 앞서 좋은 소식 한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제가 블로그 활동을 못했던 몇달동안 블로그가 그동안 알아서 수익을 내주었어요. 간만에 100달러 알람을 받고 들어왔답니다.ㅠㅠㅠㅠ 눈물 바다....

그동안 저는 항상 수익인증 포스팅을 해왔는데요, 이부분도 조만간 올라갈 예정입니다.

 

이전에 올렸던 수익인증은, 아래의 포스팅 묶음에서 찾아보실수 있으며, 저의 노하우도 모두 공개되어 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미리 참고하셔요 :)

 

 

수익형 블로그 노하우 및 수익인증 보러가기 [클릭]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블로그를 개설을 막 개설하였거나, '블로그 수익 창출' 즉,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감을 잡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래는 '수익형 블로

girlsonfire.tistory.com

 

 


 

그렇다면, 오늘의 본론으로..^^;

 

그동안 저의 티스토리 접근을 어렵게 만들었던 티스토리 숙원사업 두건이 무엇인고 하니,

첫번째는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는 것.

두번째는 구글 애드센스에 미국세금정보를 입력하는 것, 이었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했던 숙원사업 처리..30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아마 제가 수집한 아래의 링크들을 참고하시면 10분이면 가능할것 같습니다.

이 두가지가 이렇게 간단할 줄 알았으면 진작에 들어와 볼것을 그랬네요.

 

오랫만에 들어온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카카오톡 이모지도 쓸수있고 너무 귀엽네요. 신세계에 놀라고 있어요.

티스토리 숙원사업 첫번째. 티스토리 계정을 카카오 계정으로 전환하는 방법(핸드폰 번호 연동 없이)

솔직히 그동안 강제로 계정을 전환하라는 카카오에 마음상해서 안들어왔던게 제일 컸었어요. 핸드폰번호를 연동하는것도 더더욱 싫었거든요. (카카오계정을 만들려면 핸드폰번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것은 저 뿐이었을까요?^^;;)

알고보니, 지금 티스토리계정으로 사용하던 이메일주소로만 정말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정말 진작가입하고 블로그 글도 꾸준히 써 나갈것을.. 후회가 밀려 왔습니다 ㅎㅎ

 

저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이메일을 기반으로 카카오계정을 만들고, 간단하게 티스토리계정을 카카오계정으로 전환해주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개인정보노출 등의 알수없는 걱정은 전혀 생겨나지 않았어요. 

 

그래서 혹시 아직도 카카오계정으로 전화하기 싫어서, 티스토리를 방치중이신 이웃분들이 있다면, 오늘 당장! 이글을 보시고! 10분을 투자하여! 카카오계정으로 전환하시고, 티스토리로 돌아오시길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ㅎㅎ

 

https://neoteny.tistory.com/559

 

티스토리계정 카카오계정으로 전환하기 - 휴대폰 연동 없이 하는 방법

그동안 수 많은 블로그 서비스들 중에서 티스토리를 선택했던 이유 중의 하나는 '이메일'하나만 있으면, 번거롭게 나의 많은 정보를 입력하는 절차 없이 티스토리에 가입할 수 있었다는 것입니

neoteny.tistory.com

 

 


티스토리 숙원사업 두번째. 구글 애드센스에 미국 세금정보 제출하기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에서도 미국세금정보를 입력하라고 꾸준히 알람이 왔었는데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었습니다. ㅠㅠ 그러다가 오늘 카카오계정으로 전환한김에~ 이 숙원사업도 청산해버리자! 하고는 열심히 서칭을 했죠.

 

이것도 한 10분 정도 걸려서 처리한것 같아요. 저는 좀 궁금한 여러정보들을 더 찾아보다보니 시간이 좀 걸렸는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10분이면 충분히 세금정보 등록을 완료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애드센스에서 수익이 발생하고 있지 않으신 분들도 미리 해두시면 좋아요. 혹시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보유하고 계신다면, 오늘 이 글을 열어 본김에 따라서 촥촥 진행해 두시면 향후에 겪을 불편함을 미리 방지하고- 스트레스 받지않고 즐거운 블로그생활 이어나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https://neoteny.tistory.com/557

 

구글 애드센스 세금정보 등록 - 조치 필요: 지급 금액에 관련 세금이 정확하게 부과될 수 있도록

오랫만에 애드센스에 접속하니 다음과 같은 알람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이것을 해결하는 방법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조치 필요: 지급 금액에 관련 세금이 정확하게 부과될 수 있도록

neoteny.tistory.com

 

 


정말 너무너무 오랫만에, 몇달동안 로그인조차 하지 않고 있다가 들어왔는데요, 우리 이웃님들 그동안 잘지내고 계신건지, 너무 궁금하네요 :)

 

그리고 제가 공유하고 싶은 정말 좋은 소식은, 제가 정말 몇달동안 블로그에 1초도 쏟지 않아도 블로그가 그동안 알아서 수익을 내주었다는 사실이에요! 너무 감동이고, 또 감동입니다 :) 

정말 거짓말이 아니에요- 저는 항상 수익인증 포스팅을 해왔는데요, 이부분도 조만간 올라갈 예정입니다.

 

그동안의 수익인증은, 아래의 포스팅 묶음에서 찾아보실수 있으며, 저의 노하우도 모두 공개되어 있으니, 모두 즐거운 블로그생활 하시고 더불어 블로그로 수익도 창출하는 알찬 시간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및 수익인증 보러가기 [클릭]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블로그를 개설을 막 개설하였거나, '블로그 수익 창출' 즉,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감을 잡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래는 '수익형 블로

girlsonfir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