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구글 서치콘솔을 통하여, 제 블로그가 검색엔진에서 잘 유입되는지, 표시되는지 문제가 없는지 확인했었습니다.

11월 8일에 확인했었고, 3가지의 문제점이 있어 수정하고, 구글에 요청했었는데요, 드디어 오늘에서야 답장이 왔네요~!

그래서 그런지 어제부터 갑자기 수익이 확 높아졌더라구요. (설마..이것때문인건 아닐꺼에요^^;ㅋㅋ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수정요청하면 금방 반영될지 알았는데, 거의 한달은 걸린것 같아요 ㅎㅎ

 

제가 어떤걸 확인했었는지, 여러분의 블로그는 괜찮은건지 확인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는 서치콘솔에서 블로그 점검하는 방법입니다.

 

girlsonfire.tistory.com/177

 

수익형블로그의 필수품 서치콘솔 점검하기

준비 1단계: 수익형 블로그 개념 잡기 블로그가 자동수익(패시브인컴)이 되게 하려면? 블로그가 자동수익(패시브인컴)이 되게 하려면? 블로그를 개설을 막 개설하였거나, '수익형 블로그'에 대한

girlsonfire.tistory.com

 


서치콘솔 이메일 후기: 사이트에서 문제가 해결됨

아래와 같이 메일이 왔어요. 빠밤~

 

문제 세부정보 보기를 눌러보겠습니다.

서치콘솔 공지메일: 사이트에서 문제가 해결됨

 

 

유효성 검사 상태 통과!!

 

아래 그래프에 보이시나요? 우리 블로그에 오류가 많았는데 정말 많이 줄어들었네요~~  :)

 

 

서치콘솔 : 클릭할 수 있는 요소가 서로 너무 가까움

 

 

이제 오류는 0개가 되었어요. 아래 테이블에서 맨 오른쪽의 숫자 0,0이 오류개수랍니다!

 

서치콘솔 상세정보, 오류 페이지 0개

 

 

그럼 모두 블로그 안녕하시길 바라며 이만 줄입니다! :)

 

 


추가: 서치콘솔 색인생성범위 관련 점검 방법

https://girlsonfire.tistory.com/138

 

내 블로그 포스트가 구글에서 잘 검색되게 하는 방법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블로그를 개설을 막 개설하였거나, '블로그 수익 창출' 즉,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감을 잡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

girlsonfire.tistory.com

 


 

girlsonfire.tistory.com/pages/%EC%88%98%EC%9D%B5%ED%98%95-%EB%B8%94%EB%A1%9C%EA%B7%B8-%EC%9A%B4%EC%98%81-%EB%85%B8%ED%95%98%EC%9A%B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