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진처럼 프로필 하단에 블로그 주소가 나오고, 이것을 클릭하면 바로 티스토리로 연결됩니다.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설정화면에서 웹사이트 주소에 블로그 주소를 넣어주면 완료입니다.
인스타그램에 글을 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글을 적당히 입력하신 후에 맨 아래에 '더읽기는 프로필 -> 블로그 링크'로 오시라고 안내하면 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통하는 티스토리 실전 연동법
인스타그램은 팔로우와 언팔로우가 확실한 공간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티스토리처럼 1일 1포스팅을 한다고 해서 통하는 곳이 아닙니다. 괜히 열심히 해보겠다고 팔로워 취향에 맞지 않는 글을 올리는 것은 글을 올리지 않느니만 못합니다. 팔로워의 취향에 맞지 않는 글이 팔로워의 피드에 뜨는 순간 바로 내 계정은 언팔로우 됩니다.
블로그의 여러 가지 주제 중에, 인스타그램에서 통할 것 같은 주제를 하나 좁고, 강렬하게 잡아서 조심스럽게 포스팅하신 후에 관련된 인스타를 돌며 팔로우를 하세요. 그리고 포스팅은 가끔씩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가 정말 이 글을 올리면 모두 좋아할 것 같다고 생각되는 강렬한 자신감이 든다면 그때부터는 매일 하시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은 대부분 정보글인데 이것을 인스타에 올리면 아무도 관심 없어할 것입니다.
인스타의 기본 철학은 '감성' 그리고 '삶'이라고 저는 말하고 싶네요. 그리고 이것들을 관통하는 어떤 '예쁘고 아름다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