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테스트는 엄청 간단해서 금방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주위사람들에 비하면 고객센터 등에 조목조목 잘 따지는 편인데, 이런건 심각할때만 하는 편이고 평소에 회사나 지인들한테 호구 소리 많이 들어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거든요...ㅋㅋ

 

근데 진짜 너무 딱맞는 결과가 나와서 왕 웃겼네요 ㅋㅋㅋㅋ

 

세상에 대한 경계심은 많지만, 지인들에게는 호구잡히는 흑미어캣 이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무슨 흑마법사도 있고 A++흑우도 있고 ㅋㅋ 넘 웃김 ㅋㅋㅋ

 

 

 

 

 

 

 

 

잠재적 호구 성향이 농후하지만 세상에 대한 경계심만은 가득한 당신.
일상에서 겪는 크고 작은 부당함을 인식하려 노력하는 편.
타고난 정이 많은 타입이라 자신도 모르는 새 가까운 친구들에게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되거나, 당하고도 모른 채 지나가기도 함.

 


탈호구를 위한 솔루션
· 본인이 야무진 편이라는 자부심을 내려놓자.
· 주변에 인심을 과하게 베푸는 편은 아닌지 냉정하게 돌이켜보자.
· 꼭 남들만 견제해야 할까? 아끼는 지인과의 약속도 기록을 남기는 습관부터 들이자!

 

 

 

함께 있으면 더블 호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스트는 간단하니 한번 해보셔요 ㅋㅋ

 

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