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축하 합니다 :)

2020. 10. 13. 06:55

 

우리 블로그는 승희와 서연이 운영하는 팀블로그 입니다.

 

승희님은 파이어족을 저에게 전도하신 분이고, 불과 며칠전에 파이어를 달성하고, 새로운 인생을 찾아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이미 큰그림은 다 그렸지만..ㅎㅎ)

 

그래서 파이어를 어떻게 달성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그 길을 걸어오며 느꼈던 점들이 무엇인지를 진솔하게 나누어 주시는 글들을 주로 써주시는데, 저는 그 글들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주로 블로그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_<

 


생일 축하합니다 :)

아무튼 승희님이 생일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인생에 중요한 일도 마침 생일날 잘 치루셨다고 해요. 더블경사~!

 

개인적으로 메시지는 보냈지만, 좋은 일은 나누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혹시 최근 생일이었거나 생일 다가오는분 계시면 댓글남겨주세요. 마구마구 축하해드릴게요 :)

 

 


저는 원래 생일축하에 좀 인색한 편이었어요.

 

친구들 생일파티는 꼭 참석하고 따뜻한 인사와 선물도 전달하지만, 제 생일은 카카오톡에 뜨지않게 설정해두는 그런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그런데 제가 최근 몇년간 가족들의 건강이 악화되는것을 지켜보면서, 좋은일도 나누고, 나쁜일도 나눠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때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현재는 가족들이 평범한 일상생활을 보내고 있거든요.

 

그리고 우리 인생은 너무 짧은것 같다는 것도 느꼈어요.

 

그 이후로는, 이렇게 매년 돌아와서 아무렇지 않은것 같은 생일조차도 꺼내서 마구마구 축하하고 싶어졌어요.

 

 


승희님과는 타 부서의 회사동료로(선배님ㅋㅋ) 10년정도 알고 지냈는데요, 

 

언제나 열심히 사는 그녀의 모습을 지켜보며 많은 동기부여를 받았더랬죠.

 

제가 회사를 옮기고 나서도 종종 만나며 그녀가 얼마나 열심히 살아가는지에 대해서 들었는데, 이렇게 파이어까지 달성하실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저도 늦게나마 따라가보렵니다. 요즘 주식이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ㅎ

 


 

다시한번 생일 축하드리고, 이렇게 적절한 타이밍에 다시한번 인연이 닿아 서로의 성장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요즘이 너무 감사합니다.

 

인생은 타이밍 ♥︎

 

 


 

공감되시면 아래 공감♥︎ 눌러주세요!ㅎㅎ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