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구글트렌드 10월 20일 화요일 3위에 등극한 대단한 테스트 입니다. SPTI, 내 성격은 어떤 스낵일까?

 

구글 트렌드 2020년 10월 20일 3위에 등극한 스낵팟

 

 


SPTI / 스낵팟 검사 주소와 테스트 하는 방법 입니다.

스낵팟 테스트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URL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출처: spti.snackpot.kr/

 

 

 

 


 

제가  SPTI /  스낵팟 테스트를 한번 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간단한 테스트로 시작됩니다.

 


 

첫 화면, 2백만 명이 참여했네요.. 헐.. 진짜 대단합니다.

 

 

 

아래와 같은 간단한 질문들로 이루어져있어요. 한 2분이면 끝나는것 같습니다.

 

 

 

대략 이런 간단하고 직관적인 질문이 7개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스낵팟 결과는 이렇게 나오네요 ㅋㅋㅋㅋ

저는 '독립적'이면서도 '따뜻'하고 '몽글몽글'한 꿀물이네요. 저의 MBTI는..? ENTP 입니다.

아 진짜 신기하게 좀 잘맞는것 같네요^^;;

보통 사람들이 독립적인 사람들은 차갑고 냉정할거 같다고 생각하지만, 전 따뜻한 면도 가지고 있거든요! (음..?)

 


 

전 솔직히 내가 믿는걸 지키는게 우선입니다. 남에게 상처주지 않기위해 거짓말을 하진 않아요~ 하지만 절대로 남을 괴롭히지는 않습니다.

 

 


저랑 잘 맞는 스낵은 에이스라고 하네요~? 혹시 계시면 제보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에이스, 우리 한번 만나볼까요?

[추가내용]

환상의 케미는 '에이스'이고, '환장'하는 케미가 '우유젤리'네요 ㅋㅋ

처음엔 두개 다 좋은건줄알았는데 환장하는 케미는 좀 다른뜻인것 같네요.

그런데 신기한거 뭔지 아시나요~

저랑 블로그 운영하시는 승희님이 우유젤리고, 제 절친이 우유젤리거든요?ㅋㅋㅋ 그러니까 테스트는 테스트일뿐입니다~ㅋㅋㅋ

 


 

아래처럼 상세한 결과도 나옵니다.

뭐 대부분 저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딱히 틀렸다. 이런건 없네요.

 

후반부에 가면 '남보다는 나한테 관심이 더 많다' <- 이건 절대로 정답인데요,

그다음줄은 약간 으잉? '나한테 관심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렇다고 자리의 중심이 되면 어떻게 할지를 모르겠어요' 입니다.

전 '나한테 관심이 없었으면 좋겠고, 그래도 자리의 중심이 되면 어떻게 할지를 너무나 잘아는' - 타고난 리더 - 성격이랍니다 ㅋㅋㅋㅋ 갑자기 꿀물에 빨대꽂기..

뭐 약간 이상한 내용이 있어도 그냥 재미로 그렇구나~ 하는게 이런 테스트의 묘미가 아니겠어용?

 

 

제 인생의 모토가 그 다음줄에 있네요!!

 

일을 취미처럼 하고 싶고, 취미를 일처럼 하고 싶어요.

 

오오 SPTI / 스낵팟 테스트는 저를 아주 잘알고있는듯 합니다 ㅎㅎㅎ 신기~

 


 

 

 


스낵이 몇가지 있나 조사해보았습니다.

총 16가지 있네요. 그러니까 전 1/16 의 하나인 꿀물 입니다. 하지만 9.7%로 거의 10%에 가까우니 어쩌면 약간은 흔한 유형일수도 있겠어요~.

꿀물 계신가요???? 댓글달아주시는 분들 중의 10%는 꿀물이시겠죠?

저와 환상의 케미인 에이스와 우유젤리가 누구인지 너무 궁금하네용!ㅋㅋ

 

 

총 16가지의 과자로 성격을 분류하는 스낵팟 / SPTI 테스트

 


구글 트렌드 덕분에 잠깐 쉬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하트 클릭 부탁드릴게요!

혹시 안눌리면 제보 좀 해주세요^^;;



‐----------------------
승희 says. 내가우유젤리요 ㅋㅋ

 

 


저랑 성향이 비슷하신 몽글몽글한 꿀물 님들, 저처럼 블로그로 용돈 한번 돈 벌어 보실래요?

아직은 얼마 안되요.. 지금 이 블로그로 운영하고 있고 개설한지 한달 조금 넘었고, 하루 천원정도 수익입니다. 하지만 계속 수익이 증가할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어요 :)

아래는 다음에서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구글 애드센스라는 광고를 연결하여 합법적인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입니다.

 

초보도 할수 있는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관리와 운영 방법

 

초보도 할수 있는 수익형 블로그 티스토리 관리와 운영 방법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들어야 합니다.(네이버 X) 네이버는 네이버의 애드포스트에서 수익을 지급하고, 티스토리는 다음애드핏이나 구글애드센스를 붙일 수 있습니

girlsonfir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