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작년, e-frequency를 열심히 모아 득템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많은고민을 시작할때부터 다이어리에 그 기억들을 잘 기록해놓았다.

 

다이어리를 뒤적뒤적 하다가 보니,

의식의 흐름이 보인다.

올해 초부터 머리가 많이아파 생각도 많아졌던것같다.

 

 

 

 

 

 

" 인생은 길다. 짦게보지말자. 어떻게 결정이 되던간에 받아들이자.

이성과 감정을 분리하고 냉철하여질 필요가 있다.

 

올해는 무던히 넘어가는것이 목표이므로, 견뎌보며, 실속을 채워보자.

남들의 성공에 박수를 보내더라도, 처해진 나의 상황이 최악이 아니기에

아직 오지않은 무한한 미래가 있기에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아보련다.

나는 어짜피 잃을것이 없는사람.

고민할것도, 후회할것도, 노여워할것도 없다.

어디서든 주어진대로 열심히 살아가면되니까.

힘내자."

이렇게 셀프 마인드컨트롤도 하면서 견디려고 했는데.

이 이후 6개월만에 나는 GG 친거구나...

아니야. 큰 결심을 한거지. 내 인생을 과감히 방향을 바꾸기로.....

참 많은 생각을 하고 있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그렇게 버티려고 했던 내 자신이 참 미련스럽고,

그 고민에만 극복하려 잿빛 색안경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던 내가 왜그랬나 싶다.

그 안경만 벗고 내려놓으면 세상은 이렇게 아름다운것을....

그리고, 그 안경을 쓰고 버틸만큼 그것은 가치가 있었을까?

나를 잃어버리고, 나를 좀먹고 버티면서???

 

 

#극복할_고민은_아니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