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족쇄자랑


Blind 글 속에서 느끼는 직장인들의 비애

 


 

 

우리의 2 30대 친구들은
회사에 인생을 바쳐가며 회사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닌
우리 선배들을 보며 이런마음이 들것이다.
"세상에 태어나 회사에 청춘을 바치는건 이젠 바보들의짓이다.
회사와 내가 일치가 되는 시대는 지났다.
인간의 존엄이 지켜지는 회사들이 각광받는다."

더이상 우리네 부모님처럼
회사형 인간으로 살다,늙어서
양분을 빼앗겨 껍질만 남은 모습으로 노년을 살고싶지않다.
그러기 위해서는 재테크를 통하여 늙기전에
내집 내 경제적여유를 가지고 살고싶다는것이 모든 젊은이들의 목표가 되었다.

이건 세대의 변화.
자연스런 사고의 흐름이다. 거부할수없는 흐름.

핵심인재?성과잘받는거?
회사에의 기여도?
다 노비들 새경자랑 족쇄자랑일뿐이다.
해보니까 부질없더라.

 


 

 

인생 즐기는 니가 챔피언.



내 것이 있어야하고 내 존재가 존중받는삶이 바로
우리가 진정 찾아가야 할 삶이다.

일도 나를 찾아나가는 과정중에 존재해야지
나의 존재와 함께해서는 내 삶이 너무 피폐해진다.

아는놈이 먹는법
공부해서 내가 벌자.

 

 

 


 

 

 

파이어족 정의와 실제 사례 그리고 파이어의 비결

🔥🔥🔥 파이어족 정의 🔥🔥🔥 [퇴사하는 방법] 파이어족(FIRE)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요? 파이어족이란 경제적 독립을 이루고, 조기 은퇴하는 사람들입니다. 파이어족은 영어로는 Financial Inde

girlsonfire.tistory.com

 

 

 

수익형 블로그 운영 노하우

블로그를 개설을 막 개설하였거나, '블로그 수익 창출' 즉,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감을 잡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래는 '수익형 블로

girlsonfir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