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이전에 영어로 된 한 줄 뉴스 구독 방법을 알려드린 적이 있습니다. 유용하게 잘 읽어보고 계신가요? :)

아래의 뉴스레터를 강추드렸던 이유는 영어뉴스 한줄 + 사진도 있고 + 내용도 이해하기 쉬워서였는데요.

오늘은 조금~은 부담스러운(?) 짧은 뉴스를 또 하나 소개하고자 합니다.

 

 

영어에 노출되는 환경 만들기(한줄 뉴스레터 구독)

무언가를 잘 하기 위해서는 꾸준히 노출되는 환경이 최고입니다. 저는 영어에 익숙해지기 위해서 핸드폰과 컴퓨터의 언어도 영어로 바꿨습니다. 처음 설정했을때는 이런게 과연 영어실력에 향

girlsonfire.tistory.com

 


하루의 시작을 '영어 + 증시 요약'으로 열게 됩니다.

뉴스레터의 이름은 모닝브류입니다. 아침에 커피를 곱게 내려 홀짝 마시듯이, 어제 하루 동안 있었던 일을 내려서 소화하기 쉽게 전달해준다는 뜻 아닐까요?

 

이 뉴스레터 자체만 놓고 보면, 그래픽도 많아서 이해하기 쉬운 편이고, 텍스트도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콘텍스트 자체가 조금은 전문적인 느낌이에요. 일단은 주식으로 시작하고요, 그리고 기사 중에서도 정치나 시사뿐만 아니라, 테크에 대해서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내용에 익숙하신 분들에게는 큰 어려움이 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혹자들은 2030대의 영앤리치들을 위한 뉴스레터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

 

 

미국 증시 요약으로 시작하는 뉴스레터 첫화면

 

 


 

모닝브류 = 2030대의 영앤리치들을 위한 뉴스레터


다음 기사는 반독점 법에 관한 것입니다.

왼쪽 위에 보면 ANTITRUST라고 파란 글자 보이시나요? 해당 기사에 대한 키워드를 이렇게 보여줍니다.

은근히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인 것 같네요.

 

 

이렇게 해당 주제에 대한 개요가 간략하게 나오고, 디테일도 보여줍니다.

거기다가 몇몇 단어는 클릭할 수도 있게 되어있어서, 궁금하면 좀 더 디테일한 다른 기사를 읽어볼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반독점법에 대한 내용 마무리

 

 


다음은 엔터테인먼트 키워드의 넷플릭스입니다.

전 마지막에 나오는 빅 피쳐 부분이 흥미로웠습니다. 이렇게 현재 흘러가고 있는 기사들에 대한 내용을 종합하여 가볍게 정리해준다는 것도 뉴스레터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무료 뉴스레터 '모닝브루'의 빅피처 파트

 

 


그리고, 이렇게 자잘한 것들을 위한 세션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스냅에 대한 기사가 눈에 들어오는 데요, 솔직히 저는 AR/VR 기반한 페북의 미래가 밝다고 봅니다. 그들은 인스타도, 스냅도 가지고 있죠. 전 스냅 스펙터클도 보유하고 있거든요 ㅋㅋ 아주 좋답니다 ㅎㅎ

 

모닝브루 뉴스레터의 '기타 짜잘한것' 세션

 

 


모닝브루가 외칩니다. "내가 장담하건대~"

BET은 영어로 호언장담하다, 내기를 걸다, 뭐 그런 뉘앙스입니다.

그래서 '내가 장담하건대~' 약간 이런 의미로 제가 해석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첫 번째 줄 보이시나요? 뉴욕타임스가 어떻게 실패하지 않고 살아남고 있는지요. 요즘에 전통적인 뉴스업체들의 미래는 매우 어둡습니다. 사실 한국 뉴스도 AI가 쓴 것 같은, 옆집 고양이 소식보다 덜 궁금한 이상한 내용들이 판을 치고 있잖아요.

 

신기하게도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추천했던 뉴욕타임스!! 가장 유명한 CNN과 BBC를 제쳐두고 추천드렸던 그 뉴욕타임스가 몇 안 되는 미래가 밝은 뉴스회사라는 말이 BETS에 떴네요 :)

 

 

 

화룡점정인 Brew's bets

 


 

2030 영앤리치를 위한 뉴스레터 '모닝브루' 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무료이고, 이메일로 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구독하시면 됩니다.

 

 

 


해외취업과 재택근무에서 배운 정말 중요한 한가지

 

해외취업과 재택근무에서 배운 정말 중요한 한가지

한국에서 30년 넘게 살면서, 10년 넘게 직장생활을 하고 최근 해외의 회사에서 오퍼를 받고 이주하였습니다. 제가 해외 이주하게 된 이유는 단지 드림컴퍼니에 입사하고 싶었을 뿐, 특별히 다른

girlsonfire.tistory.com

 

 

 

아래의 좋아요♥︎ 를 눌러주시면 글 작성하는데 많은 힘이 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