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on FIRE 파이어족

코로나 시대를 맞아, 헬스장을 가는 게 불편해졌습니다. 저는 운동삼아 오디오북을 들으며 산책 합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고, 저는 다니던 헬스장 및 여러 가지 운동을 그만뒀습니다.

자연히 집안에만 있게 되었고, 따라서 운동시간 걷는시간 모두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는 사이 허리 건강이 매우 악화되었고, 거의 두 달간 의자에 앉지도 못할 정도로 허리가 안 좋았다가 최근에 겨우 괜찮아졌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무료 오디오북 어플에서 오디오북을 다운받아서, 이것을 들으면서 운동삼아 산책을 하는 것을 하나의 일상 루틴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오디오북 들으며 운동하기 :)

 


자료가 제일 많은 네이버 오디오북 어플인 오디오클립 을 사용합니다.

기존 가장 유명한 업체는 '윌라 오디오북'(웰라), 그리고 '밀리의 서재'가 있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후발주자이지만,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에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추가적인 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북 어플인 '오디오클립'은 기본적으로 무료이고, 무료 자료가 많습니다. 그리고 유료 자료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만 추가 결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디오북 mp3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네이버 어플들의 사용자 수를 높이기 위해서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론칭했습니다.

네이버멤버십은 '오디오클립', '웹툰', '시리즈온 영화/방송',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바이브 음악 듣기' 를 묶어놓은 멤버쉽 제도입니다.

추가로 네이버 쇼핑을 10만 원 할 경우에 페이 포인트를 5천 점 적립해줍니다. 네이버 장보기도 최대 12%까지 적립된다고 합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은 월 4,900원이나, 현재 한달간 사용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입 시 아래의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네이버페이 5천점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총 9,900원 이득인 셈이죠.

네이버 오디오 클립, 웹툰, 시리즈 온 영화/방송, 네이버 클라우드, 네이버 바이브 음악 듣기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 http://naver.me/GiU8JeqL ⬅︎ 네이버페이 5천점 받고 한달 무료 이용하기 (~10/18 까지 가입 가능)
  • 할인코드: GAVB9L너만살짝알려줄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GAVB9L너만살짝알려줄게

campaign.naver.com

 


무료로 오디오북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를 들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한국어/영어 오디오 클립도 많지만, 오늘은 주말 무료 프로모션으로 추억의 연금술사를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책이지만, 기억에서 잊혀 가고 있었는데요, 연금술사를 들으며 한가롭게 강변을 산책하다 보니 이 좋은걸 같이 공유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책, 오디오북 2배속으로 순식간에 들어보기 :)

 


웹소설, 컬투쇼, 토크쇼, 영어책 읽어주기, 무서운 이야기 등 취향저격 콘텐츠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많은 오디오북 서비스 중에 네이버 오디오 클립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첫 번째는 국내 최대 플랫폼답게 정말 방대한 데이터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오디오북을 꼭 찾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데스크톱이나 핸드폰 오디오북 어플 모두 사용하기 쉽게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오디오 클립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무료로 오디오북 mp3를 다운로드하여 밖에 나갈 때 듣는답니다.

유료 오디오북들도 있는데요, 오디오북의 특성에 따라 가격은 1000원~10000원 대 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오디오북을 들으며 운동을 하는 루틴을 일상에 적용시켜 보세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튜브를 보며 스트레칭을 합니다. 고작 10분밖에 안 되는 짧은 시간인데요,

처음에 할 때는 다음 자세가 뭔지 계속 유튜브를 들여다보며 스트레스받고, 10분이 언제 끝나나 계속 시간만 확인하며 지루해했었어요.

그런데 계속적으로 하다 보니 10분이 정말 1분처럼 훅하고 지나가 버리게 되더군요.

그때 저는 결심했습니다. 작은 루틴들을 내 일상에 하나씩 쌓아가며, 스트레스받지 않고 건강한, 효율적인 삶을 설계해보자고요.

 

여러분은 어떤 루틴을 가지고 계신가요?

오늘부터 유익하고 즐거운 오디오북을 들으며, 산책하거나 집안일을 해보는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

 


여러분은 어떤 오디오북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으신 오디오북 이 있으신가요?

오늘부터 오디오북 어플을 시작하실 예정인가요? 어떤 오디오북이 듣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생각을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

 

공감/구독/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